상담전화
토, 일, 공휴일 제외
인덕재 | 055-320-3344~5 |
인정관 | 055-320-3970~1 |
양현재 | 055-320-3696 |
상담시간
학기중 | 09:00 ~ 20:00 |
방학중 | 09:00 ~ 17:00 |
점심시간 | 12:00 ~ 13:00 제외 |
번호 | 제목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8 | [공통] 관생 이외의 생활관을 이용하는 분들이 있는데 어떤 행사인가요?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문) 관생 이외의 생활관을 이용하는 분들이 있는데 어떤 행사인가요? 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7 | [공통] 생활관에서 식비 환불을 받을 수 있는경우와 절차는 어떻게 됩니까?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식비환불은 정규수업 및 실습, 입원등 공지된 사항에 대해 환불이 됩니다. 학기초 공지사항을 통해 결식환불에 대한 내용이 공지되니 공지사항을 참고바랍니다.
<생활관생 식비 환불 내부 지침(안)> 1. 정규수업에 의한 식비 환불 : 수강시간표와 식사 시간이 중복된 경우. (신청기간 : 학기초 공지) 기간내 1식이라도 식사를 한 경우 전체 환불 불가 2. 정규수업 이외 환불
※
결식환불은 <식비 환불 내부 지침>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식비 환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6 | [공통] 관내 시설 이용에 관한 문의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질문) 관내 편의시설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 답변) 관내 시설 사용은 다음과 같습니다. 1.공용 및 편의시설 이용시간은 생활관 사정 또는 비상상황에 따라 변경되니, 정확한 이용시간은 매학기 공지사항 참고 또는 행정실 문의바랍니다.
2. 인덕재 복지매장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5 | [공통] 생활관 입주 시 필요한 물건은 무엇이 있나요?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인제대 생활관에 처음 입주 할 경우, 준비물에 대하여 알려 드립니다 가. 인덕재 4인실 : 4인 1실 2층침대 2개(침대위치는 호실배정 시 랜덤지정), 책상 4개, 옷장4개 나. 인덕재 2인실 : 2인1실, 1층 침대 2개, 책상 2개, 옷장 2개 다. 인정관 2인실 : 2인1실, 1층 침대 2개, 책상 2개, 옷장 2개 / 숙실내 화장실 . 샤워실 2. 준비물 나. 이불, 패드(침대 매트 바닥에 놓는 이불), 베개, 스탠드(필요하신 분만) 다. 숙실에서 유,무선 인터넷 사용 가능 : 노트북, 데스크탑 PC 모두 사용 가능 (유선인터넷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랜선을 직접 가지고 오셔서 사용가능) 개인 슬리퍼(소리 안나는 걸로:시끄러운 슬리퍼 소리는 타인에게 방해가 되겠죠^^)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4 | [공통] 학기 중 중도퇴관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질문) 학기중에 중도퇴관을 할 경우 생활관비는 얼마나 환불받을 수 있고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 - 학기시작일 12주 이후: 환불금액 없음
- 학기시작일 14주 이후: 환불금액 없음
- 신청서 내용중 환불계좌 와 예금주는 보호자 명의만 가능(본인것 작성하면 환불 안됨) - 보호자 명의의 통장사본 이미지 파일 업로드 필수 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3 | [공통] 선발 후 입주 포기는 어떻게 하나요?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질문) 선발이 되고 나서 입주를 포기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 답변) 선발이 확정되고 수납완료후 개인적인 사정으로 입주를 포기할 경우, 매 학기 개강일 이전에신청 하면 됨.(입주포기 기간은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요망) ▶ 재학생(학번이 있는)인 경우 입주포기 절차 - 절차: 인제정보시스템 로그인-생활관-입주포기 및 중도퇴관 신청-신청서 작성-저장 - 신청서 내용 중 환불계좌 와 예금주는 보호자 명의만 가능(본인것 작성하면 환불 안됨) - 보호자 명의의 통장사본 이미지 파일 업로드 필수 ▶ 입학생(학번이 없는)인 경우 입주포기 절차:신학기만 해당 -제출서류 : 생활관 홈페이지 자료실 입주포기신청 양식서, 본인 신분증 사본, 보호자 통장사본 -메일제출 : 인정관 sohngr@inje.ac.kr, 인덕재는 kcyuri1@inje.ac.kr -팩스제출 : 인정관 055-325-0166 , 인덕재 055-337-8454 -방문접수 : 입주포기신청서 양식, 본인신분증 사본, 보호자 통장사본 준비하여 행정실 제출 첨부1 : 입주포기신청서.hwp 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2 | [공통] 우선 선발 대상자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질문) 성적, 거리에 관계없이 우선 선발되는 대상자들이 있나요? 관계없이 입주신청을 하게되면 우선특례로 선발이 됩니다 예를들면 장애인 또는 기초수급자 , 국가유공자 같은 경우 증빙자료를 제출하시면 우선선발이 됩니다 생활관 건물에 따라 우선선발 대상이 상이하므로 아래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1 | [공통] 학기 중 추가 입주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질문) 학기중간에라도 입주를 할 수 있나요? 보통은 선착순으로 성적, 거리 제한없이 신청을 받지만, 사정에 따라서는 거리점수를 가지고 선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.(단, 입주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학생은 입주신청을 하였다 하더라도 선발되지 않습니다) |